(주)인네이터 보상 제도 => Total Compensation
(주)인네이터는 e-Innovator의 Vision 달성과 성과주의 인사 문화 달성을 위해 2003년 10월 1일자로 Total Compensation을 실시합니다. Total Compensation의 도입으로 개인의 성과와 능력이 최대한 반영되어 성과/능력주의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① 4대보험 : 의료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업재해보상보험
② 건강검진 : 임직원 및 배우자에 대하여 매년 국내 우수의 의료검진기관에서 종합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학자금지원 : 본인의 자녀는 중/고등/대학교 재학자녀에 대하여 등록금 전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④ Informal Group 지원비 : 스키, 볼링, 등산, 인터넷, 산악회 등 인포멀그룹에 대한 지원을 통하여 친목                                          도모 활동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⑤ 기타 복리후생 제도 : 경조금, 단체보험등

평가 프로세스의 기본 방향
당사는 조직원 개개인의 업무성과와 보유능력을 보다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철저한 성과/능력주의에 따른 평가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성과평가
성과(Performance)에 대한 차별화된 평가와 관리를 합니다.
개인의 성과를 년 4회이상 분기별 또는 프로젝트 단위로 평가받도록 하여 평가의 공정성을 최대한 확보하며 동시에 평가 오류를 최소화하였습니다.

2) 능력평가
능력에 따른 평가는 개개인이 보유하고 있는 포지션과 직무의 요구사항 충족도, 조직이나 업무의 특성상 요구되는 Skill이나 역량에 대한 개인별 평가를 통하여, 일괄적 평가가 아닌 개인화된 능력평가를 실시합니다.

3) 공통요건평가
(주)인네이터 전사원에게 요구되는 공통 핵심역량(팀웍, 고객 중심, 혁신/창의성, 자기개발, 열정/성취신념 KM에 대한 열정)을 평가하는 것으로서, 1차적으로 다원평가에 의하여 취합된 결과를 참조하여 리더가 최종 평가를 합니다.

(주)인네이터의 혁신적인 성과주의 인사제도에 따라 개인의 평가 결과가 바로 승진이나 보상에 직접 연계 되어 평가의 결과만큼 그 과정의 공정성과 합리성이 보장됩니다.
개인은 년간 종합된 평가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이의가 있을 경우 인사에 중재를 요청하여 회사와 개인간 원활한 Communication을 통한 평가 내용과 결과를 최종 합의할 수 있습니다.